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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만하는 동안 당신을 돕기 위해 둘라를 사용하라 둘라는 산 https://w10000.creatorlink.net/ 모의 임신을 돕는 지원 전문가가 주어지는 흔한 역사다. 그녀는 산모의 출산 계획을 세우고, 자연 출산을 촉진하기 위해 함께 일하며, 단지 감정적인 지원만을 제공할 때 그 산모를 도울 수 있다.

단지 당신이 임신했다고 해서 코치에 누워있을 수도 있고, 프레첼을 먹고, 사인펠드가 매일 낮마다 재방송하는 것을 관찰할 수도 있다.

과거에는 운동 일과는 개인이 임신 중에 운동하는 것을 쉽게 할 수 없을 것이다. 특히 당신의 기사에 있는 상품들은 35명이 넘고, 더 많은 의사들은 이제 가벼운 운동을 통해 운동을 할 수 있다고 믿는다.너의 임신기간은 실제로 좋고 신생아에게도 좋다.임신 후 살을 빼는 방법 아래는 아마도 임신 후 체중 감소가 아주 필수적일 겁니다.어떤 음식은 당신이 불안하게 느껴져서 그런 음식들을 피하게 할 수도 있다.

그와 동시에, 당신은 평소에 즐기지 않는 다른 음식에 대한 남다른 갈망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당신의 영혼의 짝과 이야기할 것이다. 그래서 그는 당신의 빠른 기분변화와 한밤중에 배고픔을 이해할 것이다. 그것은 단지 좋을 것이다. 그는 당신을 지지하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식사를 얻으려고 노력한다.

메스꺼움과 구토 한 번 더 입덧이라고도 할 수 있는 임신 초기 징후 이것은 정말로 가끔 그리고 전에는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았던 음식의 특정한 냄새나 맛의 혐오증이다 이 증상 또한 하루 중 언제든지 발생한다.

당신은 항상 두 번째 3회기가 끝나갈 무렵에 배를 마사지하기 시작한다.

침대나 소파를 마사지 테이블로 쓸 수 있다.

더 쉽게 느껴지는 것을 사용할 수 있다.

배게를 한 움큼씩으로 등을 받쳐준다.로션의 대안으로 로션에 기름을 바르고 부드럽게 마사지하기 때문에 어떤 달래는 음악의 소리에 깊게 숨을 쉬어라. 부드럽게 일하라 이런 것들을 하는 것은 당신의 침착함을 유지하고 당신의 아기를 진정시킨다.이는 임신 첫 번째 프로그램 동안 발생할 수 있다.

당신의 아렐라가 어두워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을 때, 이것은 프로게스테론이 자궁( 자궁)에 수정란을 위해 라이닝(내시경)을 준비하고 유지하며 임신이 번창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요한 경고 신호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프로게스테론은 생리 전에 상승하지만 계속된다.결혼 피로연 기간을 더 늘리는 것은 놓쳤다.임산부들은 스포츠 화로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그들은 젖가슴을 더 지탱해주며 몇 가지 임신통증과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은 위와 허리 바닥에서 더 느슨한 속옷을 입어야 할 것이다. 이것은 피가 순환하는 것을 막아주고 아이에게 산소를 공급해 줄 수 있다.

당신의 몸무게의 대부분은 임신 중에 단순히 얻은 사람이 자연적으로 잘려나갈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임신이 또한 인간의 몸을 오래도록 변화시킨다는 뉴스를 받아들여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의 임신 전 자아를 닮아보려고 하지 말라. 대신 당신이 막 가장 결정적인 순간의 삶을 경험하고 더 나은 모습으로 나타났다는 사실을 받아들여야 한다.

lus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