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한 개의 소다 대신 사과 또는 오렌지 주스

하루에 한 잔의 탄산음료 대신 사과나 오렌지 주스. 주스에 대한 맛을 얼마나 빨리 발전시키는가에 놀라게 될 것이다. 이 한 가지 변화로, 당신은 당신의 섭취량을 크게 증가시키고 있다.

게다가, 사과 주스는 오늘날 몇몇 사람들이 찾는 카페인 러쉬와 매우 유사한 피크를 제공한다.

비타민 B 계열의 구성원은 거대하고 B2, B1, B3, B6, B12 각각은 건강에 다른 역할을 한다 당신의 식욕을 안정시킨다 여자는 11 mg B2가 필요한 동안 남자는 하루에 15 mg을 복용해야 한다 건강한 피부를 촉진하고 신진대사에 활력을 준다 남자는 당신의 몸에서 17 mg B3을 필요로 하는 반면 여자는 13 mg이 필요하다 그러나 당신은 아마 그럴 것이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하다비타민 C, E, 그리고 베타 카로틴 – 이것들은 모두 기억 기능을 향상시킨다고 알려진 항산화제들이다. 항산화제는 뇌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줌으로써 작용한다.

항산화제는 뇌를 더 낫게 해줄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우리 모두가 이 항산화제에 대해 들어봤지만, 뇌를 훨씬 더 좋게 만들 수 있다!지금 나쁜 소식을 위해서 우리 대다수는 과일과 채소를 충분히 먹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모든 것을 받지 못하고 있다.

오늘날 우리가 소비하는 과일과 채소는 조부모님이 그것을 더 악화시키기 위해 먹었던 것만큼 영양분이 없다. 대부분의 경우, 우리 세대의 더러움은 유기적으로 재배된 채소를 먹음으로써 미량 원소와 미네랄이 고갈된다.nd 열매는 고갈된 토양 변수 주변에서 얻을 수 있다.

이것들은 항산화제, 비타민, 미네랄뿐만 아니라 살충제와 제초제를 피하게 될 것이다.비타민이 체내에 흡수되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테스트가 있다.

태아 비타민 중 하나를 물 한 컵에 넣는다. 10분 기다려라. 비타민이 용해되거나, 또는 매우 부드러우면 체내에 흡수된다. 비타민이 단단하게 남아 있으면 많은 영양분을 축적하지 않고 운반할 것이다. 이것은 중요하니, 비타민을 가지고 이것을 꼭 해라.건강은 양질의 음식에서 찾을 수 있다! 최신 치료제 발견에 새로운 알약에 넣지 마! 어떤 음식이 제일 맛있니? 가장 좋은 음식은 자연 상태에서 발견되는 것이다 이상적인 비타민과 미네랄을 찾을 수 있는 근원과 가장 가까운 곳 신선한 과일과 야채는 왕이다 당신이 건강한 패스트푸드 비타민을 유지하고 싶다면 당신의 리그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음식은 몸을 만들 것이다; 그것은 매우 간단하다: 정크 인, 정크 아웃 원칙 w.e 우리가 컴퓨터에 대해 말할 때 자주 듣는다. 같은 원리가 우리의 몸과 건강에 적용된다.그래, 나는 결국 그것들을 시도하기 위해 구입하게 되었다. 그 효과는 즉각적이었다. 깨어있었던 것처럼, 정신이 맑아지고 시력이 더욱 웅변적으로 되어버린 것 같은 느낌이 들기까지 약 3분이 걸렸다.영양은 건강을 유지하는 열쇠다.그것은 체중 감량을 성취하는 규칙이다.채소와 콩과일이다.s 모두 영양소를 가지고 있다.

반면에, 우리들 중 많은 수가 보충제가 들어오는 양을 충분히 먹지 않는다.이 모든 특별한 보충 요소들은 내가 즉시 나에게 결과를 주었지만 그 에너지는 불안하고 건강하지 못한 에너지였던 에너지 음료로부터 에너지를 끌어올린 차이였어야 했다.나는 KISS의 원리를 좋아한다 단순함을 유지하라 근본적인 것으로 돌아가라. 변화되지 않은 음식에서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라. 덜 익힌 음식은 가능한 한 자주 그리고 만약 당신이 더 자연적인 음식이 더 질 좋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의미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더 나은 건강을 의미한다.

인체에 필요한 비타민은 13가지로 나뉘는데, 그것들은 4가지 수용성 비타민(A, D, E, K)과 9가지 수용성 비타민(8 B 비타민, 비타민 C)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상처를 더 빨리 치유하고, 정자 수를 증가시킬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아민은 사람을 감기와 독감, 천식, 백내장 그리고 심지어 잇몸질환 비타민 C와 E를 노화와 특정 암의 영향으로부터 보호해준다.당신은 A, B1, B6, B12, C, D, E, K 등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비타민을 가지고 있다.

오메가 3s를 섭취하는 것이 건강에 매우 중요하다. 오메가 3s가 부족하면 두통, 잦은 감기, 메스꺼움, 집중력 저하, 우울증 등의 증상이 견과류에서 발견될 수 있다.

식각성 기반 오일 아마씨, 카놀라 오일, 아몬드, 올리브 오일, 호두는 AHA 여성갱년기영양제 오메가3의 환상적인 공급원이다.먼저 가공되지 않은 비타민을 선택할 것을 확신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식물과 다른 유기적인 자원에서 파생된 비타민을 찾을 필요가 있다 당신은 사용중인 제품을 최대한 보존하기를 원할 것이다 당신은 비타민을 위해 감미료, 인공색소 또는 보존제 같은 첨가물을 그 안에 넣지 않고 보고 싶을 것이다B 비타민 (B12와 B6) – 엽산과 마찬가지로 B 비타민은 우리의 장단기 기억력 감퇴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 입증되었다. 이 때문에 비타민 B6와 B12는 기억력 감퇴의 두 가지 비타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