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검색 엔진만 걱정

주요 검색엔진 걱정만 하면 된다 기본적으로 걱정해야 할 포털은 3개뿐이다 – 구글, 야후, MSN 이 3개 검색엔진들은 온라인에서 매일 검색 트래픽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검색엔진 중 하나를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때도 있다.

gle은 AOL, Yahoo와 같은 사이트에 대한 검색 결과를 제공한다.

결국, 누군가가 온라인에서 무언가를 검색하고 있다면, 그들은 구글, Yahoo 또는 MSN에서 검색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PPC를 성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비결은 올바른 키워드 연구를 하는 것이다. 목표 인터넷 트래픽으로 이어질 전망에 대해 내가 주의할 것은 PPC Google AdWords를 사용하는 것이 더 이상 당신이 시간을 보내고 싶은 곳이 아니라는 것이다. 몇 년 전에 내가 말했을 것이다. 구글은 PPC를 목표로 한 인터넷 트래픽의 금광이었다. 이제 많은 대기업들이 PPC밴드 왜건에 뛰어들기로 결정했고 구글은 그들의 AdWords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작은 회사들에 더 이상 관심이 백링크 확인 없다.상호 링크를 가져오지 못함: 많은 웹 마스터들이 상호 링크가 죽었고 당신의 사이트에 해로울 가능성이 있다고 말한다.

이것은 어떤 것이든 사실이지만 항상 당신의 모든 블로그나 사이트가 그들을 가리키는 상호 링크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그러나 이 링크는 양질의 사이트로부터 제공되어야 한다.

파일 관리: 비즈니스가 성장함에 따라 수개월과 수년에 걸쳐 방대한 양의 파일을 축적할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조직 시스템을 갖추고 파일과 폴더를 사용하여 모든 문서와 데이터를 전략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아는 것은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온전한 데이터를 절약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하다.나중에 네가 저장한 것을 찾을 때가 왔다.실제로, 비지니스 음성 메일로 전화를 받고, 실제로 당신에게 메시지를 이메일로 보내거나 개인 음성 메일 시스템으로 전달해 주는 자동 수행원이 한 달에 20달러 미만으로 있다.

검은 모자 전략가 블랙 해트 테크닉은 단기적으로는 효과가 있을지 몰라도 당신의 트릭을 잡고 순위를 매기는 구글은 결국 키워드 필링과 같은 테크닉을 감지하게 될 것이다. 비록 그들이 당신의 회사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정확히 알지 못하더라도 말이다. 완전히 회피하는.웹사이트에 대한 보도 자료 작성 및 제출 당신이 보도 자료를 보도 자료 사이트에 제출할 때, 이들 사이트는 주요 검색 엔진에 당신의 보도 자료를 제출한다 당신의 보도 자료는 또한 다른 웹사이트와 블로그에 의해 선택되어 출판될 수 있으며,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더 증가시키는 것이다.당신의 웹사이트 URL이 당신의 보도자료에 포함되어 있다.

페이지 타일의 기본 키워드 사용: 대부분의 검색 엔진이 페이지 제목에서 검색하므로 페이지 제목에서 키워드 항상 사용 웹 사이트의 특정 페이지에 사용할 키워드를 사용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