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도는 몇 년 전이라는 것이 중요하지만, 여전히 검색 결과에서 1위를 차지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밀도는 몇 년 전이지만 여전히 검색 결과의 1위를 차지하는데 관련이 있다.

가능하다면 각 웹 페이지에 대해 3%에서 5%의 키워드 밀도를 목표로 노력하라. 즉, 페이지에 있는 100개의 단어마다 3개에서 5개의 단어가 주요 키워드 문구가 되어야 한다.

다음에 그들이 기어가면, 그들은 당신의 URL을 찾을 것이다. 그것은 그들이 고려하고 당신의 사이트의 가치를 높인다. 당신이 검색 웹사이트로부터 받을 가치를 더 많이 선택할수록, 당신의 가장 중요한 동기는 합법화된 디렉토리를 찾는 것이어야 한다.

당신의 사냥은 매우 중요하다.검색 웹사이트에서 가장 좋은 키워드 쇼핑객들은 알려진 웹 디렉토리에서 그들의 목표물을 찾는다. 그들은 플랫폼에서 많은 선택사항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을 신뢰한다.

온라인 관중들은 다른 장소에서 체크하는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거래와 많은 제안들을 검사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기사 디렉토리는 여러분이 누구인지 배우기 시작할 것이고, 여러분의 일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단순히 여러분이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을 다소 어렵게 만들 뿐 아니라, 여러분이 Seo Plus라는 당신의 계획을 채택할 때, 구글은 그들의 공식에서 유기적 성장을 크게 무게를 두는 것처럼 보인다. 표절된 작업이 간단하고 대중에게 쉽게 전달되는 것은 사실이다. 구글이 그러한 종류의 폭발적인 것을 성장으로 보지 않는 것은 사실이다. 그것은 당신의 순위를 구글SEO 약간 끌어올릴 수 있지만, 결국, 당신의 목표는 실현되지 않을 것이다.온라인 마케팅의 놀라운 점은 모든 것을 활용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들 중 일부에만 능숙해지면, 당신은 스스로에게 자신의 노력을 위해 매우 멋진 삶을 살 수 있다.

우선, 문제의 게시물이 잘 돌지 않는 것은 명백하다. 이것은 인터넷에 당신의 앵커 텍스트를 얻는 것보다 당신의 회사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러나, 그것들은 스펀지이고 읽기 어렵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들을 오랫동안 출판하지 않는다. 그래서 당신의 앵커 텍스트를 웹에서 받으려고 하는 노력들은 빨리 사라진다.반짝이는 앵커 텍스트의 불똥이 짧은 시간 동안 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것 같다.음, 올해가 너의 결심을 이루는 해라고 생각해. 나는 그렇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네 집을 기반으로 하는 사업을 만드는 거라고 생각해. 사실 네가 해야 하는 다섯 가지 이유가 있어.어떤 검색 엔진에서든 사이트를 특정 위치에 배치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아 두십시오. 그들이 사용하는 주요 단어를 확인하십시오. 회사가 이 단어를 제공한다면, 그들은 아마도 그럴 것이다.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