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 이야기를 통해 얻은 교훈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나는 이 이야기를 통해 얻은 교훈을 결코 잊지 않는다. 방금 나온 이 뜨거운 제휴 계약이 있었다. 그것은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입소문이 났다. 그 항목은 직선적이었다. 그러나 그것은 많은 나쁜 평가를 받았다. 그것이 내가 받은 큰 커미션을 제공한다는 사실 때문에.사이트 A가 웹사이트 B로부터 버튼을 수신하고, 사이트 A가 사이트 B에서 발생한 매출의 비율을 얻는 마케팅 시스템. 광고주가 꽁머니사이트 머니세일 대신 마케팅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시나리오에도 적용할 수 있다.

마케팅 지출 계획이 매우 작은 신생 기업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기업들 사이에서.당신의 제휴 마케팅 조직을 가동시키고 운영하는 다른 방법들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팔고 싶은 것을 결정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을 연결시키기 위해 모든 종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백 명의 마케터들의 목록을 가지고 있는 거대 제휴 네트워크들이 있다.

또 다른 선택은 바로 그 상인 사이트로 가는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그들 자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공급하고 있는지 확인하기를 원한다.

이전의 두 가지 대안으로는, 당신은 당신이 고객이 원한다고 믿고 필요로 할 것을 스스로 선택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다른 선택이 그들이 실제로 연구한 제휴 링크의 목록을 가지고 있는 회사와 제휴하는 것이다.r 품질 좋고 주문형인 것. 옵션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시간을 내어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아내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단순히 첫 번째 대안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Research(연구)에서 다양한 옵션을 주의 깊게 살펴보고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한 다양한 광고를 평가해 보십시오. 광고를 자주 회전시키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특정 키워드에 얼마나 쉽게 순위를 매기는가는 단지 얼마나 많은 연구를 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이 중 일부는 경쟁업체 수준, 글로벌 및 월별 검색으로 구성되며 클릭당 지불 또는 클릭당 지불 비용이 얼마나 되는지에 따라 특정 쿼터를 지불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누군가가 검색엔진에서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하는 자연검색처럼 보통 당신의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이 선호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사이트가 검색엔진의 첫번째 페이지에 랭크되려면 더 오랜 시간이 걸린다.많은 기술과 조언이 있다.

어떤 방법이 최선이고 어떤 방법을 써야 하는지를 말해주는 사람들이 많다. 재미있는 일은 자주 하지 말아야 하는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이 때로는 일한다는 것이다. 정말이지 어떤 것이 효과가 있고 어떤 것이 효과가 없는지는 아무도 짐작하지 못한다.

제휴 아이템을 제공하는 것은 어려울 필요가 없다. 서비스를 성공시키고 싶다면 끈기가 필요하고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제휴 마케팅은 정말로 쉽다. 진정으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컨텐츠뿐이며, 당신은 정보를 줄 사람들에게 속지 않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다면컨텐츠가 제휴사 판매를 촉진하는 요인이다. 원하는 만큼 프로모션할 수 있다.

그러나 최종적으로는 해당 사이트의 컨텐츠가 판매를 촉진할 수 있다.

내가 웹사이트를 명시했다.일부 개인은 하나의 기사 또는 그 이상의 특정 키워드에 대한 순위를 매기려고 할 것이다. 이들은 더 오래 지속되는 키워드를 대상으로 하는 콘텐츠 제작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대신 구조 백링크와 SEO 활동을 병행할 것이다.여러분은 아마도, 제휴 마케팅은 어디에서 이루어지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