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이미 당신의 마케팅 프로젝트를 시작했을지 모르지만, 결국 당신은 당신이 예상한 대로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이미 당신의 마케팅 프로젝트를 시작했을지 모르지만 당신은 당신이 예상한 대로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이것은 보통 당신이 중요한 어떤 점에서 질 때 일어난다 이것이 당신이 특정한 마케팅 제안을 따라야 하는 이유다포지티브 클라이언트 리뷰 많은 마케팅 회사들은 그들의 웹사이트에 클라이언트 테스트가 포함된 영역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sns 마케팅을 시도하고 이것들을 확인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사업이 그다지 좋지 않은 리뷰를 게재하는 것이 어리석지 않다는 것을 안다. 언급된 바와 같이, 당신은 외부 웹사이트에 게시된 평가와 추천서를 확인해야 한다.

이것들은 리뷰스크여야 한다.

실제로 마케팅 회사와 일했던 사람들에 의해 노출됨 스폰서 리뷰를 경계하라 이것들은 기획사에 의해 고용된 사람들에 의해 쓰여진 리뷰들이므로 그들이 회사에 대해 편견을 가질 것을 기대하라.팝스타와 대기업이 트위터에서 그렇게 큰 팔로잉을 하는 이유는 그것이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당신의 메시지가 청중들에게 다가오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많은 개인들이 트위터에서 할인율을 올리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것을 보증하는 방법들이 있고 중요한 방법은 개인들과 소통하는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것들을 다룰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들을 다룰 수 있다.

누군가 문제를 물어보면 그들과 쉽게 대화를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추적 도구가 몇 가지 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후츠아이트다.자격 있는 컨설팅 기관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받으려면 좋은 회사의 다음과 같은 속성 http://sns-pro.net 에 유의하십시오. 고용한 회사가 이러한 속성이 모두 아니더라도 대부분의 속성이 있는지 확인해야 할 것이다.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소셜 웹사이트를 서로 연결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의 범위를 늘릴 수 있다 당신은 각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의 당신의 모든 디자인 템플릿이 당신의 회사 웹사이트와 일치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당신의 회사 브랜드는 매우 필수적이다 당신의 모든 웹사이트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연결함으로써 당신의 사업이 실제로 도달할 수 있다 수십억의 온라인 고객들귀사의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이 웹 사이트의 특정 틈새 영역은 무엇인가? 훨씬 더 잘할 수 있겠니? 그들의 페이지가 너의 관심을 끄는 것은 무엇이니?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어떻게 원하는지에 대한 개념을 얻기 위해 이 페이지를 활용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하는 방법을 결정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로 돌아올 수 있는 요소와 당신의 업데이트를 공유하기 당신은 당신이 콘테스트를 하고 당신이 진정으로 가치있는 가치관을 가진 완전히 무료한 것들을 사용하도록 확실히 해야 한다사운드 바이트를 넘어, 우리가 읽은 어떤 기사나 게시물은 지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에게 확실한 지식의 경험이며 전형적으로 훌륭한 분쟁의 근원이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의 종류로 내면화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무언가를 얻는다. 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읽지 않은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또는 다음 블로그의 짧은 글에 주제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우리가 글을 쓰는 동안, 우리는 게시물이나 우리가 읽은 게시물에 댓글을 달 수 있다; 우리의 전문가 발자국과 우리의 웹사이트를 위한 중요한 백링크를 남겨둔다.소셜 네트워킹 전화라고 자랑하며 노키아는 와이파이가 완전한 외교력으로 보여지는 연결 기능을 포함하면서 실제로 기억상실증을 경험한 것처럼 보였지만, 3G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다. 모든 국가나 장소가 와이파이 커버리지를 사용하는 것은 아니며 우리는 상록수 GPRS/EGD를 우리에게 지원하도록 위임받았다. 당신의 스타일은 무엇인가? 너는 바삭바삭하고 가벼운 것을 고르는 거니 아니면 부유하고 벨벳 같은 것을 고르는 거니? 이것은 샴페인 두 가지 스타일이다. 당신은 가볍고 바삭바삭하다고 생각할 수 있다.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많은 작은 게시물들. 풍부하고 크리미한 것은 더 철저하고, 더 탐구적일 수 있다.

계획 없이 소셜 네트워크 분야로 들어가는 것은 서비스 자살이다. 당신은 잃어버린 시간, 교통량 증가,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렇게 하기를 바라지 않는다고 확신한다.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 자주 업데이트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은 자주 업데이트를 기대하며, 만약 당신이 오지 않는다면, 당신은 많은 사람들을 잃을 수 있다.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업데이트를 발표한다.

내가 당신에게 그 이야기를 알려준 요인은 대부분의 시간이 당신에게 FAST를 수행하도록 강요되고 때때로 이 소셜 네트워크와 웹 마케팅으로 인해 당신의 통제력이 바닥나는 것들이 있기 때문이다.절대 하지마, Everybody chanceoffers를 누군가 페이스북에 벽을 허비하는 사람에게 게시하라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SNS 마케팅을 없앨 뿐만 아니라, 어쩌면 친구로서 방해받을 수도 있고 스팸 발송자로 노출될 수도 있다.

궁극적으로는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시키는 원인이 될 것이다.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즐겁고 창의적이 되기 우리는 모두 웃고, 웃고, 행복할 필요가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단순히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보장하라. 여러분이 마치 축하 행사에 있는 것처럼, 여러분은 그곳에서 개인들과 어떻게 연락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