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체형을 가진 사람들은 살을 찌우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이런 체형을 가진 사람들은 체중을 늘이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그런 여성들은 아무리 막대기처럼 곧게 구부러지지 않는다. 그들이 넣는 어떤 체중은 복부 주위에 항아리 배를 형성할 것이다.파트너와 함께 있을 때 몸짓을 조심하라 자신을 들여다보면서 목이나 허벅지를 만지는 모습을 본다면, 그들이 성적인 움직임을 시작하기를 원한다는 뜻이다.엄밀히 말하면 그런 것은 없다.그와 밀접하게 연관된 가장 합리적인 용어는 린 보디 매스 린 체중은 부분적인 용어로 표현된 (몸의 체중 – 체내의 지방 중량)에 지나지 않는다.그래서 지방 물질이 낮을수록 린 보디 체중은 더 크다. 린 보디 질량의 성분 중 하나는 근육이다. 그러나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은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몸에 지방 함량이 낮다면 당신은 훌륭한 근육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지는 않는다. 당신은 매우 낮은 지방 함량을 가진 마른 사람이 될 수 있지만 여전히 높은 갸름한 체중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이 시술은 하루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살을 빼는 것이 아니라, 체지방을 줄이고 몸을 기울이는 근육을 유지하는 것이다. 사실, 만약 여러분이 살을 뺄 수 있다면, 여러분이 원하는 곳에 날씬한 근육을 얻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체지방 부분을 줄일 수 있다면!전략 # 2 – 아래에서 주의력을 꺾으십시오. 사과 체형은 일반적으로 다리가 멋있기 때문에(모든 배 체형은 개인적으로 이를 시기함) 실제로 훨씬 더 짧은 치마와 가운을 사용하는 것을 피할 수 있음 훨씬 더 짧은 길이도 비율을 취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테크닉 # 2 – 상반신에 집중하라 몸의 하반부에 있는 의복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상반부는 자유롭게 화려한 색깔, 장식, 세핀 등의 상의를 찾을 인천건마 수 있다.

여러분은 심지어 뜨거운 접착제로 걷거나 잠재적으로 쿵쿵거리는 것에서 벗어나기 위해 무작위 반짝이는 것들을 윗부분에 붙이기 시작할 수 있다.

음침한 허벅지(아마도 너의 허벅지는 천둥 같은 박수소리보다는 그 범위에서 희미한 소리일 것이다)쉬운 수학 조금만 하자! 기능만 하기 위해 하루에 2000칼로리가 필요한 신체를 생각해보라 다이어트를 통해 약간의 희박한 조직을 떼어내고 식단 끝에는 에너지를 연소시키는데 효율적인 세포가 적기 때문에 신체는 하루에 2000칼로리 미만을 필요로 한다 다이어트 계획 이전과 같은 소비 패턴을 재개하는 것은 신체가 단지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 체중감량 다이어트 이전과 같은 수많은 칼로리와 초과분을 지방으로 저장해야 하는 Hey Presto는 체중감량 전략이 끝나고 정상적인 식사 서비스가 재개되자 마자 더 많은 지방을 쉽게, 그리고 종종 빠르게 섭취한다!